엔지니어 전원(11명)
IOS, Mac 서비스 IT Certified license 보유
(주)비욘드테크의 공인 서비스센터 인프라를 활용하여 기업 고객에게도 수준 높은 A/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기술모아는 KMUG Apple 공인 서비스센터와 긴밀하게 협업하여 서비스센터 내 보안장비 시스템 구축으로 데이터 보안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.
기술모아는 픽업에서 수리 완료 제품의 납품까지 고객 편리를 최우선 하고 있습니다.
1
초기 제품 불량
- 입고일 기준 60일(최대 90일) 이내 하드웨어 불량에 대해 새 제품 교체 진행
- 애플코리아 제품 수리 정책 준수
2
60일 초과 제품 불량
- 유상 서비스 진행
- 서비스 기간 중 대체 장비 요청 시 임시 렌탈 장비 지원 가능
3
서비스센터 내 보안 관리
- 서비스 센터 내 임직원 고객 데이터 보호 서약서 매년 작성 & 관리
-고객사 데이타 유출 사고 0%